뉴스

뮤직

SHINee 멤버 Key, 180도 파격 변신!

  • 더스타

    • 기사

    입력 : 2009.10.13 10:57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컴백을 앞두고 새로운 변신이 담긴 화보를 순차적으로 오픈 해 화제가 되고 있는 SHINee가 마지막 멤버 Key의 화보를 13일(오늘) 공개했다.


    SHINee 다섯 멤버 중 이번 화보를 통해 가장 파격적인 변신을 보여준 Key는 지난 활동 시 금발이었던 머리를 검은색으로 염색, 보라빛 컬러 브릿지와 언밸런스 컷으로 독특하게 스타일링 해 세련미를 더했다. 더불어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강조한 눈매는 화려한 오브제로 포인트를 준 모노톤 의상과 조화를 이뤄 눈길을 끈다.


    또한 19일 발표하는 세 번 째 미니앨범 ’2009, Year Of Us’에는 멤버 Key와 민호가 서로 랩을 받아치는 배틀 형식이 인상적인 랩 배틀 곡 ‘Get Down’도 수록되었으며, 특히 이 곡에는 그룹 f(x)의 멤버 루나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감각적인 보컬을 선사, 더욱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종현을 시작으로 태민, 온유, 민호, Key까지 다섯 멤버의 새로운 이미지를 모두 공개한 SHINee는 타이틀 곡 ‘Ring Ding Dong(링딩동)’의 무대를 16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첫 선을 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한편, SHINee는 지난 9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 별 화보와 함께 새 음반 수록 곡들도 약 30초 분량으로 깜짝 공개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으며, 타이틀 곡 ‘Ring Ding Dong’은 14일 각종 포털 음악사이트에서 선 공개된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