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SM, 현대자동차와 콜라보..‘PYL 유니크 앨범’ 발표

  • 성진희 기자
    • 기사

    입력 : 2012.10.16 11:33

    사진 :  ‘PYL 유니크' / SM 제공
    사진 : ‘PYL 유니크' / SM 제공

    SM 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현대자동차(이하 현대차)와 함께 ‘PYL 유니크 앨범’을 발표, 이색적인 마케팅을 선보인다.


    엔터테인먼트 회사와 국내 자동차 회사가 콜라보레이션, 공동으로 앨범을 제작하고 발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회사와 자동차 기업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화제가 될 것으로 보이며, 높은 시너지 효과가 예상된다.


    이번 앨범은 개성이 넘치고 유니크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현대차의 PYL(Premium Younique Lifestyle) 고객들을 위해 선보이는 것으로, 보아와 소녀시대 제시카는 물론 댄스 유닛으로 슈퍼주니어 은혁, 소녀시대 효연, 샤이니 태민, 슈퍼주니어-M 헨리, 신인그룹 EXO의 카이와 루한이 참여해, 일렉트로닉 팝(Electronic pop), 덥스텝(Dubstep) 등 다양한 장르의 3곡으로 구성, 각 차종의 특징을 표현했으며, 오는 16일부터 음원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16일 국내 주요 음악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되는 보아의 " LOOKIN' "은 i40를 테마로 한 노래로, 자유롭고 풍성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일렉트로닉 팝 계열의 곡이며, 18일에는 소녀시대 제시카가 부른 경쾌한 분위기의 i30의 테마곡 "My Lifestyle"이 공개된다.


    더불어 17일에는 현대차 주최로 서초구 센트럴시티 밀레니엄 홀에서 현대차 고객등 1,000여명을 초청해 PYL 유니크 쇼도 개최, 보아와 소녀시대 제시카가 행사에 참석하며, 각각 i40과 i30의 테마곡을 부를 예정이어서 더욱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특히 슈퍼주니어 은혁, 소녀시대 효연, 샤이니 태민, 슈퍼주니어-M 헨리, 신인그룹 EXO의 카이와 루한 등 6명이 참여한 벨로스터 테마곡 ‘MAXSTEP’은 17일 PYL 유니크 쇼 현장에서 티저 영상으로 먼저 공개 되며,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추후 각종 음악사이트 및 유튜브 SM 채널 (www.youtube.com/sment/)을 통해서 만날 수 있다.


    한편, 17일 센트럴 시티에서 열리는 PYL 유니크 쇼는 저녁 8시부터 10시 30분까지 약 150분간 진행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SM, 현대자동차와 콜라보..‘PYL 유니크 앨범’ 발표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