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오렌지마말레이드' 여진구-설현, 두근두근 목키스 1차 포스터 공개

  • 장은경 기자
    • 기사

    입력 : 2015.05.06 09:16

    '오렌지마말레이드' 여진구-설현 1차 포스터 / 사진: 어송포유 문전사, KBS N, ZEN 프로덕션 제공
    '오렌지마말레이드' 여진구-설현 1차 포스터 / 사진: 어송포유 문전사, KBS N, ZEN 프로덕션 제공

    '오렌지 마말레이드' 1차 포스터가 공개됐다.


    첫 방송을 한 주 앞둔 KBS 2TV 새 금요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가 여진구(정재민 역)와 설현(백마리 역)의 묘한 기류가 담긴 포스터 공개로 본방송을 향한 기대치를 상승시키고 있다.


    지하철을 배경으로 한 포스터 속, 눈을 감은 채 과감히 다가가는 설현과 놀란 표정으로 그대로 굳어버린 여진구의 모습은 순수함과 귀여움이 엿보인다.


    무엇보다 '나는...네가 생각하는 그런 사람이 아냐. 그런데 널 좋아해서...미안해'라는 카피 문구는 이들이 어떤 관계로 얽히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극 전개상 이 장면과 문구는 중요한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고 전해졌다.


    특히, 이 작품은 인기 웹툰 '오렌지 마말레이드'를 각색한 만큼 원작 특유의 감성적인 화풍과 스토리라인이 포스터 속에도 그대로 녹여져 있어 감성로맨스물에 한 획을 그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종족과 세기를 초월한 남녀의 순수한 러브스토리로 여진구, 설현, 이종현이 출연한다. 5월 15일(금) 밤 10시 35분, 1,2회 연속 방송.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