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볼빨간사춘기, 오늘 밤 12시 '화랑' OST '드림' 공개

  • 하나영 기자

    • 기사

    입력 : 2016.12.26 14:22

    볼빨간사춘기, 오늘 밤 12시 '화랑' OST '드림' 공개 / 사진: 오보이프로젝트 제공
    볼빨간사춘기, 오늘 밤 12시 '화랑' OST '드림' 공개 / 사진: 오보이프로젝트 제공

    볼빨간사춘기가 '화랑'에 OST 참여했다.


    26일 밤 12시(27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는 KBS 2TV 월화드라마 '화랑(花郞)'의 세 번째 OST '드림'이 공개된다. '드림'에는 최근 음원차트에서 대세로 떠오른 볼빨간사춘기가 참여했다.


    '드림'은 사극과 잘 어울리는 동양적 멜로디에 프렌치 스타일을 가미한 편곡이다. 특히 볼빨간사춘기의 풋풋함이 녹아 든 음색, 극 전체를 타고 흐르는 애틋하고 아련한 소녀 감성 등이 극 중 홍일점인 아로(고아라)의 심경을 오롯이 담아내고 있다는 설명이다.


    한동근의 '그곳이 어디든', 방탄소년단 뷔-진이 부른 '죽어도 너야' 등 앞서 공개된 '화랑' OST 두 곡은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여기에 볼빨간사춘기까지 합류하며, 기대를 모은 '화랑' OST의 다음 주자는 누가 될 것인지 또한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화랑'은 드라마 사상 최초로 신라시대 화랑을 본격적으로 그리는 작품으로 1500년 전 신라의 수도 서라벌을 누비던 꽃 같은 사내 화랑들의 뜨거운 열정과 사랑, 눈부신 성장을 그리는 본격 청춘 사극 드라마다.


    오늘(26일) 밤 8시 55분에는 '화랑'의 1, 2회를 한꺼번에 볼 수 있는 '다시보는 화랑'이 방송되며, 연이어 밤 10시 '화랑' 3회가 본방송된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