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NCT DREAM, 오늘 오후 6시 'FIFA U-20 월드컵' 오피셜송 공개

  • 하나영 기자

  • 입력 : 2017.03.15 16:10

    NCT DREAM, 오늘 오후 6시 'FIFA U-20 월드컵' 오피셜송 공개 / 사진: SM 제공
    NCT DREAM, 오늘 오후 6시 'FIFA U-20 월드컵' 오피셜송 공개 / 사진: SM 제공

    NCT DREAM의 'FIFA U-20 월드컵' 오피셜송이 베일을 벗는다.


    15일(오늘) 저녁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는 NCT DREAM이 가창한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 대회 오피셜송 'Trigger the Fever(트리거 더 피버)'가 공개된다. NCT DREAM은 2017피파20세월드컵조직위원회 홍보대사로서 이번 음원을 발매하게 됐다.


    또한, 오늘 오후 3시 수원 아트리움에서 진행되는 조추첨식에서는 NCT DREAM이 선사하는 'Trigger the Fever'의 첫 무대도 펼쳐졌다. 'Trigger the Fever'는 열정을 깨워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에너지 넘치는 보이스와 일렉트로 기타 연주가 어우러져 경쾌하고 밝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20세 이하 선수들이 출전하는 이번 대회를 대표하는 곡인 만큼, 가사에는 젊은 선수들이 그라운드 위에서 펼치는 도전과 꿈, 하나된 희망을 담아 기대를 모은다.
     
    또한, 이 곡은 이번에 한국에서 처음 개최되는 'FIFA U-20 월드컵' 대회를 상징하는 만큼, 대회 기간 동안 경기장, 공항, 팬존 등 다양한 공간에서 울려 퍼져 관중들의 흥을 돋울 예정이다.


    한편 NCT DREAM의 녹음 현장 모습은 물론 역대 'FIFA U-20 월드컵' 명장면들이 담긴 오피셜송의 메이킹 필름도 추후 2017피파20세월드컵조직위원회 SNS 및 대한축구협회, FIFA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