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프리스틴, 첫 번째 티저이미지 'IN / OUT' 공개 "컴백 시동"

  • 성진희 기자
  • 입력 : 2017.08.07 11:47

    사진 : 프리스틴 첫 번째 컴백 티저 이미지 'IN / OUT' / 플레디스 제공
    사진 : 프리스틴 첫 번째 컴백 티저 이미지 'IN / OUT' / 플레디스 제공

    주목받는 걸 그룹 프리스틴(PRISTIN)이 본격적으로 컴백 시동을 걸었다.

    지난 7일 자정 프리스틴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프리스틴 두 번째 미니앨범의 첫 티저는 ‘WHAT IS YOUR CHOICE?’라는 질문과 함께 ‘VER.01 IN’과 ‘VER.2 OUT’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되었다. 공개된 두 가지 버전의 이미지는 대비되는 색과 실루엣으로 프리스틴만의 차별화된 콘셉트를 기대케했다.

    뿐만 아니라 컬러풀하고 깜찍하게 꾸며진 티저 이미지에서 프리스틴의 모습은 실루엣으로만 확인할 수 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실루엣 만을 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IN / OUT’ 두 버전이 각기 다른 매력을 담고 있어 프리스틴의 컴백을 손꼽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프리스틴은 첫 티저 공개에 앞서 6일 오후 브이앱 생방송을 진행했다. 프리스틴은 이날 방송에서 데뷔 100일 기념 공식 팬클럽의 명칭 공모전을 통해 직접 뽑은 공식 팬클럽 명을 발표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드디어 공개된 프리스틴 팬클럽 명은 ‘하이(HIgh)’로 프리스틴의 옆에서 항상 함께하는 친구 같은 존재로 프리스틴이 정상을 향해 올라갈 수 있도록 옆에서 이끌어주며 항상 힘이 되어주는 존재인 프리스틴 팬들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한편, 프리스틴은 오는 23일 두 번째 미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