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음원 깡패" 볼빨간사춘기, 컴백 앞두고 트랙리스트 깜짝 공개

  • 성진희 기자
    • 기사

    입력 : 2017.09.21 09:44

    새 미니앨범 [Red Diary Page.1] 발표하는 볼빨간사춘기 트랙리스트 / 쇼파르뮤직 제공
    새 미니앨범 [Red Diary Page.1] 발표하는 볼빨간사춘기 트랙리스트 / 쇼파르뮤직 제공

    볼빨간사춘기가 오는 28일 미니 앨범 [Red Diary Page.1] 발매를 앞두고 트랙리스트를 선공개했다.

    볼빨간사춘기 소속사는 21일, 음원 발매 날짜 기습 공개 후 연이어 트랙 리스트를 발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트랙 리스트에는 총 6곡이 수록됐으며 더블 타이틀곡 ‘썸 탈꺼야’와 ‘나의 사춘기에게’를 포함해 ‘Blue’, ‘상상’, ‘고쳐주세요’, 오프라인 CD 트랙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썸 탈꺼야(Chic ver.) 까지 총 6곡이다.

    이번 앨범은 볼빨간사춘기의 풋풋함과 사랑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썸 탈꺼야’부터 연인과의 이별을 푸르게 표현한 ‘Blue’, 사춘기의 외로움이 묻어나는 ‘나의 사춘기에게’ 등 각 곡마다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볼빨간사춘기의 멤버 안지영과 우지윤이 6곡 모두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한층 발전된 음악적 성장을 확인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예정.

    한편 볼빨간사춘기는 오는 28일 [Red Diary Page.1] 발매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