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무비

'사라진 밤', 개봉 이틀째 박스오피스 1위 수성 "입소문의 힘"

  • 더스타 성진희 기자
    • 기사

    입력 : 2018.03.09 09:35

    사진 : 영화 '사라진 밤' 포스터 / 씨네그루㈜키다리이엔티 제공
    사진 : 영화 '사라진 밤' 포스터 / 씨네그루㈜키다리이엔티 제공

    김상경X김강우X김희애 주연 영화 <사라진 밤>(이창희 감독)이 비수기 극장가를 연일 강타했다.

    <사라진 밤>은 국과수에서 부검을 앞둔 시체가 사라진 후, 시체의 행방을 둘러싼 단서들이 하나 둘 등장하면서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하는 추적 스릴러.

    실 관람객들의 압도적 호평과 입소문 속에 3월 극장가 스릴러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사라진 밤>이 개봉 2일째 전날 스코어를 경신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지켜내 이번 주말 극장가 흥행 귀추가 더욱 주목된다.

    짜릿한 연기, 쫄깃한 긴장감, 강렬한 소재로 관객의 호평을 얻으며 입소문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사라진 밤>이 개봉 이틀째인 지난 8일(목) 64,886명을 관객을 동원, 누적관객수 130,475명을 기록하며 박스오피스 1위에 올라 거침없는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사라진 밤>은 어제 개봉한 블록버스터 <툼레이더>의 거센 공세 속에서도 개봉 첫날 스코어보다 10%이상 증가한 관객 동원력을 보이며 한국영화의 자존심을 지켜냈다. <사라진 밤>은 606개 스크린, 상영횟수 2,995회에서 64,886명을, <툼레이더>는 757개 스크린, 상영횟수 3,733회에서 59,265명을 동원했다.

    이처럼 <사라진 밤>은 동시기 경쟁작 중 가장 높은 좌석점유율까지 기록하고 있어 이번 주말 흥행세에 더욱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 특히 관객들과 언론, 영화관계자들 사이에서 웰메이드 스릴러로 입소문을 형성한 <사라진 밤>은 네이버 영화에서 9점대 평점을 유지 중인 가운데 CGV에서도 97%의 골든에그 지수를 기록하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세에 더욱 가속도가 붙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처럼 경쟁작의 공세 속에서도 거침없는 흥행돌풍을 이어가며 한국형 스릴러의 자존심을 지켜낸 영화 <사라진 밤>은 숨쉴 틈 없는 긴장감, 배우들의 열연, 충격적 반전을 담은 강렬한 이야기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