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곽동연, 외유내강 '연우영役' 캐스팅

  • 더스타 하나영 기자

    • 기사

    입력 : 2018.05.31 15:19

    곽동연 '강남미인' 캐스팅 / 사진: FNC 제공
    곽동연 '강남미인' 캐스팅 / 사진: FNC 제공

    곽동연이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 캐스팅됐다.


    31일 FNC엔터테인먼트는 "곽동연이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 출연한다. 극 중 곽동연은 화학과 대학원생이자 조교로 도경석(차은우)의 룸메이트인 연우영 역을 맡았다"고 밝혔다.


    곽동연이 맡은 연우영은 어려운 집안 형편에서 자란 효자로 가정환경에 대한 상처를 가지고 있다. 가난한 가정환경 때문에 여러 번의 이별을 겪으며 연애 고수로 성장한 인물. 그는 신입생인 강미래(임수향)를 외모 때문에 좋아하지만 속 깊은 미래의 내면을 알게 되면서 더 호감을 느끼게 된다.


    곽동연은 다수의 드라마, 영화에서 다진 탄탄한 연기력으로 청춘 연기에 도전한다. 출연작마다 색다른 캐릭터를 만들어 내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온 곽동연이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는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동명의 웹툰을 드라마로 제작한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어릴 적부터 '못생김'으로 놀림을 받았고, 그래서 성형수술로 새 삶을 얻을 줄 알았던 여자 '미래'가 대학 입학 후 꿈꿔왔던 것과는 다른 캠퍼스 라이프를 겪게 되면서 진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예측불허 내적 성장 드라마다. 성형에 대한 새로운 시각으로 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한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오는 7월 첫 방송.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