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전참시 방송재개 이영자 짝사랑 셰프 만나 "행복한 먹방"

  • 더스타 성진희 기자
    • 기사

    입력 : 2018.06.30 11:28

    전참시 방송재개 이영자 유병재 에피소드로 10회 꾸민다 / MBC 제공
    전참시 방송재개 이영자 유병재 에피소드로 10회 꾸민다 / MBC 제공

    전참시 방송재개 날짜는 오늘 6월 30일이다. 이영자는 짝사랑하는 셰프를 찾아가 행복한 먹방을 펼치고, 유병재는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전진수/연출 안수영) 10회에는 이영자와 유병재의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

    앞서 이영자는 단골 식당의 셰프에게 호감을 보인 바 있다. 이번 방송에는 직접 식당을 찾은 그녀가 셰프와 이야기를 나누며 행복한 먹방을 펼치는 모습과 함께, 부끄러움과 설레는 감정으로 똘똘 뭉친 ‘소녀 영자’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유병재는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지는 모습이 그려진다. 그가 매니저의 아이디어로 ‘무쓸모 물물교환’ 이벤트를 여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 최근 인기를 모은 유병재의 공식 굿즈와 팬들이 가져온 필요 없는 물건을 서로 맞바꾸는 독특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모습이 담겼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웃음 가득한 이영자와 유병재의 에피소드는 오늘(30일)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