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나윤 활동 중단, "이석증 치료 전념…모모랜드 8인 체제 활동"(공식입장)

  • 더스타 하나영 기자

    • 기사

    입력 : 2018.07.02 09:21

    나윤 활동 중단 /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DB
    나윤 활동 중단 /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DB

    나윤 활동 중단 소식이 전해졌다.


    2일 MLD엔터테인먼트는 모모랜드 나윤이 건강 상 이유로 활동을 중단한다고 밝혔다. 나윤은 최근 어지러움을 호소해 병원 검사를 받았고, 그 결과 이석증 진단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나윤은 모모랜드 활동을 이어가고 싶다는 강한 의지를 보였지만, 소속사 측은 건강이 최우선이라고 판단했고, 이에 치료에 전념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MLD 측 관계자는 "부득이 모모랜드는 8인 체로 당분간 활동할 예정"이라며 "나윤 양의 빠른 회복을 위해 나윤 양은 물론 당사 대표를 비롯해 모모랜드 멤버들, 모든 직원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모모랜드는 지난달 26일 네 번째 미니앨범 'Fun to the World'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BAAM'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나윤 활동 중단, "이석증 치료 전념…모모랜드 8인 체제 활동"(공식입장)

    ◆ 나윤 활동 중단 관련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엠엘디엔터테인먼트입니다.
    모모랜드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름이아니라 당사의 소속가수 모모랜드의 멤버 나윤양이 최근 어지러움증을 호소해 병원 검사를 받은 결과 이석증이라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나윤양 본인은 모모랜드의 활동에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으나 나윤양의 건강이 최우선이라는 판단에 치료에 전념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러한 사정으로 부득이 모모랜드는 8인 체제(혜빈, 연우, 제인, 태하, 데이지, 주이, 아인, 낸시)로 당분간 활동할 예정입니다.


    나윤양의 빠른 회복을 위해 나윤양은 물론 당사 대표를 비롯해 모모랜드 멤버들, 모든 직원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나윤양이 빨리 회복되어 모모랜드에 다시 합류 할 수 있도록 팬 여러분들의 응원 부탁드리며, 심려 끼쳐드린점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