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뮤직

세븐틴, 미니5집 타이틀곡 '어쩌나' 2차 오피셜포토 공개

  • 더스타 하나영 기자

    • 기사

    입력 : 2018.07.05 10:40

    01/14


    5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세븐틴 공식 SNS 채널 등에 미니 5집 앨범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의 두 번째 개인 오피셜 포토 'FOLLOW ver.'을 공개했다.

    앞서 지난 4일 첫 번째 개인 오피셜 포토를 통해 따스한 색감이 물씬 느껴지는 공간에서 내추럴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미니 5집 타이틀곡 명인 '어쩌나'를 첫 공개해 많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세븐틴이 이번에는 사뭇 다른 분위기의 두 번째 오피셜 포토 'FOLLOW ver.'을 선보인 것.

    이번에 공개된 'FOLLOW ver.' 오피셜 포토는 광활한 들판에서 내리쬐는 햇볕을 다양한 분위기로 맞이하는 13명의 모습을 담아냈다.

    호시, 디에잇, 도겸, 승관은 들판 속에 어우러진 모습으로 햇살을 만끽하거나 카메라를 응시하는 등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고 조슈아, 민규는 들판에 있는 들꽃을 입에 물거나 얼굴에 갖다 대며 우수 어린 눈빛과 함께 물오른 비주얼을 뽐냈다.

    또한, 버논, 원우, 디노, 준은 나른한 분위기를 풍기는 것과 더불어 조각 같은 옆모습이 담긴 오피셜 포토로 더욱 눈길을 끌었으며 마지막으로 에스쿱스, 정한, 우지는 진하게 내리쬐는 햇볕을 각각 다른 느낌으로 소화하며 서정적인 느낌을 연출했다.

    이처럼 따뜻한 주황빛으로 물든 어스름한 분위기의 'FOLLOW ver.' 오피셜 포토는 평온한 무드 속 세븐틴의 묘한 매력이 담겨 오는 16일 발매 예정인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는 물론 타이틀곡 '어쩌나'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높였다.

    풍성하면서도 세븐틴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오피셜 포토 공개로 이후 순차적으로 선보일 다채로운 콘텐츠에 궁금증을 한껏 증폭 시켰으며 과연 '청량함'의 대명사인 세븐틴이 이번 앨범으로 얼마나 색다른 모습을 대중들에게 선사할지 기대감이 더해진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