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무비

'뺑반' 공효진·류준열·조정석, 3人3色 캐릭터 포스터 공개

  • 더스타 하나영 기자

    • 기사

    입력 : 2018.12.18 10:59

    뺑반 캐릭터 포스터 / 사진: 쇼박스 제공
    뺑반 캐릭터 포스터 / 사진: 쇼박스 제공

    '차이나타운' 한준희 감독의 신작으로 뺑소니 전담반 일명 '뺑반'이라는 참신한 소재와 매력 넘치는 배우들의 앙상블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뺑반'이 공효진-류준열-조정석의 완벽한 변신을 보여주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뺑반'은 통제불능 스피드광 사업가를 쫓는 뺑소니 전담반 '뺑반'의 고군분투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영화다. 뺑소니만을 다루는 경찰 내 조직인 뺑소니 전담반 '뺑반'이라는 참신한 소재와 공효진, 류준열, 조정석을 비롯 염정아, 전혜진, 손석구, 샤이니 키(김기범)까지 아우르는 신선한 캐스팅 조합, 그리고 짜릿한 카 액션과 긴박감 넘치는 전개로 통쾌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공효진, 류준열, 조정석의 완벽한 연기 변신으로 탄생한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뺑소니 전담반'이라는 색다른 소재가 빚어낼 신선한 재미까지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뺑반' 공효진·류준열·조정석, 3人3色 캐릭터 포스터 공개

    먼저 뺑반으로 좌천된 엘리트 경찰 '은시연'의 캐릭터 포스터는 공효진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방탄조끼를 입고 권총을 든 캐릭터의 모습은 '뺑반'을 통해 철두철미한 수사력을 지닌 유능한 경찰로 변신한 공효진이 보여줄 새로운 매력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뺑반' 공효진·류준열·조정석, 3人3色 캐릭터 포스터 공개

    이어 뺑범잡는 에이스 '서민재'의 캐릭터 포스터는 무전기를 들고 어딘가를 향해 뛰어가는 긴박한 표정으로 영화의 예측 불가능한 이야기를 더욱 궁금케 한다. 차에 대한 천부적인 감각과 본능을 지닌 경찰 캐릭터를 특유의 개성 넘치는 연기로 소화해냈을 뿐만 아니라 온몸을 아끼지 않는 액션까지 선보일 류준열은 또 다른 연기 변신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뺑반' 공효진·류준열·조정석, 3人3色 캐릭터 포스터 공개

    마지막으로 통제불능 스피드광 '정재철'의 포스터는 '뺑반'을 통해 생애 첫 악역 도전에 나선 조정석의 강렬한 눈빛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간 보여준 적 없던 조정석의 날 선 표정과 서늘한 연기는 '뺑반'에서 보여줄 짜릿한 대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처럼 배우들의 새로운 캐릭터 변신과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기대케 하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한 '뺑반'은 뺑소니 잡는 전문가들의 통쾌한 활약으로 2019년 새해 극장가에 시원한 짜릿함을 선사할 것이다.


    뺑소니 전담반 일명 '뺑반'을 다룬 신선한 소재와 통쾌한 전개, 시원한 카 액션과 매력 넘치는 캐릭터 조합이 더해져 기대를 높이는 영화 '뺑반'은 2019년 1월 개봉 예정이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