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에이핑크 정은지, 콘서트 솔로 무대 스포?…'퀸' 사진 깜짝 공개

  • 더스타 하나영 기자

    • 기사

    입력 : 2018.12.21 16:00

    에이핑크 콘서트 스포 / 사진: 플랜에이 제공
    에이핑크 콘서트 스포 / 사진: 플랜에이 제공

    에이핑크(Apink)의 정은지가 완전체 콘서트에서 펼칠 솔로 무대를 예고하는 듯한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0일 정은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전설적인 가수 퀸(Queen)의 멤버인 프레디 머큐리가 등장한 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프레디 머큐리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함께 퀸의 곡명인 'We Will Rock You'와 'We Are The Champion'이라는 문구가 함께 담겨 있다. 이에 팬들은 정은지가 오는 1월 열리는 에이핑크 콘서트 '2019 PINK COLLECTION : RED & WHITE(2019 핑크 컬렉션 : 레드 & 화이트)'의 솔로 무대를 '스포'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하고 있다.


    에이핑크는 이번 콘서트에 모인 팬들 앞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고 밝히기도 했다. 신곡은 지난 '1도 없어'를 잇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핑크러시' 콘셉트를 담았다고 알려졌다. 신곡 무대 소식과 함께 의미심장한 사진까지 공개되자, 콘서트를 향한 팬들의 관심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한편 에이핑크는 오는 1월 5일, 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5번째 단독 콘서트 '2019 PINK COLLECTION : RED & WHITE'를 개최하고, 7일 컴백해 2019년 활동의 시작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에이핑크 정은지, 콘서트 솔로 무대 스포?…'퀸' 사진 깜짝 공개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