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전참시' 주역들, 연예대상 비하인드 공개…'흥넘치는 현장 포착'

  • 더스타 이우정 인턴기자

    • 기사

    입력 : 2019.01.04 09:37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주역들 '연예대상' 비하인드 공개 / 사진: MBC 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주역들 '연예대상' 비하인드 공개 / 사진: MBC 제공

    '전지적 참견 시점' 멤버들의 '2018 MBC 방송연예대상'(이하 'MBC 연예대상')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오는 5일(토)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MBC 연예대상'에서 9관왕을 차지해 기쁨을 만끽하는 출연자들의 모습과 매니저들의 속마음이 담긴다.

    이와 함께 방송인 이영자, 이승윤, 박성광, 양세형, 유병재가 'MBC 연예대상' 준비를 위해 꽃단장에 한창인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사진 속 이영자는 시상식장으로 향하던 중 매니저가 선곡한 싸이의 '챔피언'에 심취해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있다. 당시 이영자는 매니저에게 "당신의 챔피언은 누구입니까~!"라고 물었고, 매니저는 망설임 없이 '이영자'라고 답해 훈훈함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승윤은 생애 처음으로 참석하는 시상식에 설렘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그는 매니저에게 '정말 초대받은 것이 맞냐'며 재차 확인하는가 하면, 어느 때보다 스타일에 신경 쓰는 등 신이 난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이영자, 송은이, 전현무, 이승윤, 박성광, 양세형, 유병재의 'MBC 연예대상' 뒷이야기는 오는 5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