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매혹적 아우라"…우주소녀, 'La La Love'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 더스타 하나영 기자

    • 기사

    입력 : 2019.01.07 09:36

    우주소녀 '라라러브' MV 티저 / 사진: 스타쉽 제공
    우주소녀 '라라러브' MV 티저 / 사진: 스타쉽 제공

    우주소녀의 신곡 'La La Love'(라 라 러브) 뮤직비디오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6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 등에 우주소녀 미니앨범 'WJ STAY?'의 타이틀곡 'La La Love'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우주소녀는 화려한 서커스를 연상케 하는 배경에서 제각기 몽환적인 매력을 뽐낸다. 멤버들은 신비로움이 극에 달하는 카니발에서 소녀들의 아름답고 찬란한 모습을 드러낸다. 또한 짧게 공개된 아련함 가득한 멜로디와 고혹적인 퍼포먼스가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앞서 우주소녀는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의 티저를 잇따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더해왔다. 이어 멤버들의 매혹적인 아우라가 돋보이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타이틀곡 'La La Love'는 '이게 사랑일까?' 벅찬 마음과 하루가 멀다 바뀌는 생각, 단순해 보이지만 온전히 이해하기 어려운 사랑의 감정을 그대로 담은 곡이다. 사진을 찍듯 사랑하는 이와 함께 하는 순간을 간직하고 싶다는 주제를 섬세하게 풀어낸다.


    전작 '부탁해'를 작업한 인기 프로듀서 Full8loom과 다시 뭉쳤고, 멤버 엑시의 랩메이킹으로 음악적 완성도를 더욱 높였으며, 우주소녀는 아직 이해하기엔 어려운 복잡 미묘한 사랑의 감정을  'La La Love'에 담아 서정적이면서도 세련된 감성의 음악을 선보일 전망이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8일 미니앨범 'WJ STAY?'와 수록 타이틀곡 'La La Love'를 발표하고, 같은 날 발매 기념 쇼콘을 개최한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