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무비

'극한직업' 마약반 5인방, 20일 '런닝맨' 출격…'완벽 케미 예고'

  • 이우정 인턴기자

    • 기사

    입력 : 2019.01.18 17:45

    '극한직업' 주역들, SBS '런닝맨' 출연 / 사진: CJ엔터테인먼트 제공
    '극한직업' 주역들, SBS '런닝맨' 출연 / 사진: CJ엔터테인먼트 제공

    '극한직업' 주역들이 '런닝맨'에 출동한다.

    영화 '극한직업'의 주역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이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 소식을 알렸다. 영화 '극한직업'은 해체 위기의 마약반 5인방이 범죄조직 소탕을 위해 위장 창업한 '마약치킨'이 일약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코믹 수사극.

    오는 20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마약반 5인방과 런닝맨 멤버들의 'RPG에피소드III: 캐치 미 이프 유 캔' 편으로 꾸며진다.

    위조범이 남긴 단서를 찾아 수사를 시작하는 마약반 5인방과 런닝맨 멤버들은 고도의 두뇌 싸움은 물론, 숨가쁜 추격전을 벌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은 런닝맨 멤버들과 함께 어울려 신나는 노래와 댄스로 흥부자 면모를 과시한다. 마약반 5인방과 런닝맨 멤버들 중 진짜 위조범은 누구인지 마지막까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는 가운데,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이 영화에 이어 다시 한번 완벽한 케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SBS '런닝맨'에 출연하며 열띤 홍보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극한직업'은 오는 1월 23일 개봉한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