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아스트로, 3월 팬미팅 'BLACK' 개최…영화 '맨인블랙' 모티브

  • 하나영 기자

    • 기사

    입력 : 2019.01.24 09:38

    아스트로 팬미팅 'BLACK' 개최 / 사진: 판타지오뮤직 제공
    아스트로 팬미팅 'BLACK' 개최 / 사진: 판타지오뮤직 제공

    아스트로가 3월 세 번째 팬미팅을 개최한다.


    아스트로는 24일 공식 SNS 채널 등에 3월 2일 개최하는 팬미팅 'The 3rd ASTRO AROHA Festival [BLACK]'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영화 'MEN IN BLACK'(맨인블랙)을 모티브로 어두운 밤하늘 속 찬란하게 빛나는 보라색 별들을 배경으로 선글라스를 끼고 각기 다른 총을 든 아스트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누군가를 지키기 위한 듯 단단하고 다부진 분위기의 아스트로는 평소 아스트로 이미지와 전혀 다른 모습으로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킴과 동시에 팬미팅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번 아스트로의 세 번째 팬미팅은 유료 팬클럽인 아로하 3기를 대상으로 3월 2일 총 2회에 걸쳐 올림픽홀에서 열리며, 팬클럽 선예매는 1월 28일 월요일 오후 8시, 일반 예매는 30일 수요일 오후 8시에 진행된다.


    아스트로는 "일 년에 한 번뿐인 그날이 돌아온다"며 "아스트로와 아로하가 함께하는 이번 축제의 콘셉트는 블랙이다. 아스트로가 외계 침공으로부터 아로하를 지키기 위해 시크릿 에이전트가 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어 "아스트로 만날 준비되셨죠? 기다릴게요"라고 팬미팅에 대한 설렘을 전했다.


    판타지오뮤직 관계자는 "아스트로는 지난 해 연말 콘서트를 시작으로 첫 번째 정규 앨범 발매, 그리고 세 번째 팬미팅까지, 팬들과 직접 만나기 위해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다"며 "이번 팬미팅을 위해 아스트로도 여러가지 아이디어를 내면서 팬들을 위한 스페셜한 무대를 준비 중이다. 팬미팅을 통해 아스트로와 아로하가 함께 행복 충만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스트로는 첫 정규 앨범 'All Light'(올라잇)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All Night(전화해)'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