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새 매니저 등장?…송 팀장의 훈훈한 선배美 예고

  • 이우정 인턴기자

    • 기사

    입력 : 2019.02.01 13:34

    이영자, 32번째 매니저 / 사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제공
    이영자, 32번째 매니저 / 사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제공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가 새 매니저를 맞이한다.

    오는 2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39회에서는 3개월 차 후배 매니저를 맞이하는 이영자와 송 팀장의 모습이 공개된다.

    '대상 콤비' 이영자와 송 팀장에게 일 한지 갓 3개월도 채 안 된 후배 매니저가 등장한다. 송 팀장은 선배다운 여유로운 포스로 후배를 반겼다고 전해져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화기애애한 세 사람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특히 송 팀장은 후배 매니저에게 "(이영자 선배님을) 잘 부탁한다!"며 각종 '이영자 케어 노하우'를 대 방출했다는 후문이다. 그는 이영자의 화법부터 식성까지 '이영자 백과사전'의 면모를 톡톡히 뽐내 후배의 존경을 한 몸에 받았다고 전해져 송 팀장의 '이영자 케어 강의'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뿐만 아니라 송 팀장은 후배 매니저의 역량을 키우기 위해 다양한 미션을 제안할 예정이다. 이에 송 팀장의 미션은 무엇일지 그리고 후배 매니저가 미션을 잘 수행할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이영자와 송 팀장, 후배 매니저의 첫 만남 현장과 송 팀장의 '이영자 케어 강의'는 오는 2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