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데칼코마니 포즈?"…마마무, '화이트 윈드' 콘셉트 포토 공개

  • 하나영 기자

    • 기사

    입력 : 2019.03.04 09:32

    마마무 콘셉트 포토 공개 / 사진: RBW 제공
    마마무 콘셉트 포토 공개 / 사진: RBW 제공

    마마무 새 앨범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마마무는 오늘(4일) 공식 SNS를 통해 아홉 번째 미니앨범 '화이트 윈드(White Wind)'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첫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네온컬러의 썬베드에 앉아 데칼코마니 포즈를 취하고 있는 마마무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실크 샤워 가운을 입은 마마무는 도도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 매끈한 각선미를 자랑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마마무는 데뷔곡 'Mr. 애매모호'를 통해 옐로우, 라임, 오렌지, 핑크 등의 비비드한 컬러 콘셉트로 당당한 여성상을 보여줬던 바, 데뷔 초창기를 연상시키는 연결고리로 하여금 이번 신보의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마마무는 공식 SNS를 통해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 단체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새 앨범 '화이트 윈드(White Wind)'의 힌트를 담은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다.


    '화이트 윈드(White Wind)'는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마지막 앨범으로, 마마무의 네 번째 컬러이자 멤버 휘인의 상징색인 '화이트'에 휘인을 뜻하는 '바람(Wind)'을 더했다. 새하얀 도화지로 시작한 마마무의 첫 만남부터 지금까지의 히스토리를 담아낼 예정이다.


    한편 마마무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화이트 윈드(White Wind)'를 공개한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