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진심이 닿다' 이동욱♥유인나, 달달한 시장데이트 포착…'스윗케미'

  • 이우정 인턴기자

    • 기사

    입력 : 2019.03.14 17:10

    이동욱♥유인나, 달달한 데이트 현장 포착 / 사진: tvN '진심이 닿다' 제공
    이동욱♥유인나, 달달한 데이트 현장 포착 / 사진: tvN '진심이 닿다' 제공

    이동욱♥유인나가 달달한 시장데이트를 즐긴다.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극본 이명숙·최보림, 연출 박준화)는 어느 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배우 오진심(예명 오윤서, 유인나)이 완벽주의 변호사 권정록(이동욱)을 만나 시작되는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

    14일, '진심이 닿다' 측이 화이트 데이를 맞아 시장데이트를 즐기며 스윗 케미를 폭발시키고 있는 권정록-오진심의 스틸을 공개했다. 스틸 속 두 사람은 손을 꼭 잡고 시장거리를 걷고 있다. 서로를 향해 꿀 떨어지는 눈빛을 보내는 두 사람의 모습이 설렘을 고조시킨다. 동시에 이전과는 사뭇 달라진 오진심의 스타일이 눈길을 끈다. 소매가 길게 내려오는 청재킷과 사이즈가 커 보이는 회색 후드 집업이 오진심의 옷이 아니라 권정록의 옷인 듯 보여 관심을 모은다.

    이어 권정록의 입에 닭강정을 넣어주려 하는 오진심의 모습이 심장을 간지럽게 만든다. 이에 사랑스럽다는 듯 오진심을 그윽하게 바라보는 권정록의 눈빛이 두근거림을 자아낸다. 이처럼 꽁냥거리며 시장을 누비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신혼부부 같은 달달한 분위기를 내뿜어 설렘을 자극한다.

    '진심이 닿다' 제작진은 "오늘(14일) 방송에서는 마치 사탕처럼 달달한 이동욱-유인나의 케미스트리가 폭발할 예정이다. 신혼부부 포스를 내 뿜는 시장데이트를 비롯해 정석 데이트 코스를 즐기는 등 화이트 데이 맞이 사탕 같은 달달함을 보여줘 시청자들을 설렘의 도가니에 빠지게 만들 것"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 12회는 오늘(14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