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유 퀴즈 온 더 블럭' 유재석X조세호, '자기야' 콤비의 귀환…4월 16일 첫 방송

  • 이우정 인턴기자

    • 기사

    입력 : 2019.03.27 11:14

    '유 퀴즈 온 더 블럭' 4월 16일 첫 방송 / 사진: tvN 제공
    '유 퀴즈 온 더 블럭' 4월 16일 첫 방송 / 사진: tvN 제공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돌아온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 자기' 조세호가 시민들의 일상으로 직접 찾아가 소박한 담소를 나누고 깜짝 퀴즈를 내는 프로그램. 지난해 8월 첫 선을 보인 이후 정감 넘치는 토크와 깔끔한 퀴즈, 세련된 연출로 화제에 오른 바 있다.

    '자기야'를 연발하는 남다른 케미로 유쾌한 토크를 선보인 유재석과 조세호가 이번에는 보다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 전국으로 떠난다. '자기들' 마음대로 찾아간 장소에서 각양각색의 매력적인 풍경은 물론, 곳곳에 숨겨진 사람 사는 이야기로 알록달록 물들인 '사람 여행'을 선보인다.

    특히, 촬영 장소마다 시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길거리 퀴즈는 새로운 룰과 장치를 마련해 긴장감과 재미를 높일 계획. 언제 어디에서 나타날지 예측할 수 없어 더 큰 놀라움을 안기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소확행, 퀴즈를 모두 맞힌 시민에게 ATM에서 바로 상금을 인출해주는 이벤트는 그대로 진행된다.

    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유재석과 조세호가 코믹한 율동으로 '화요일 송'을 부르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화요일 송'은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기존 수요일에서 화요일 밤으로 편성을 바꿔 시청자들을 찾아갈 것임을 알리는 노래로, 두 MC는 "화요일 좋아, 최고로 좋아"라는 노래로 댄스를 시작한다. "자기야, 화요일이 왜 좋아?"라는 유재석의 질문에, 조세호는 "화요일은 유퀴즈 날이니까"라고 화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누구나 주인공이 되는 소박한 시민들의 이야기로 평일 활력 충전을 책임질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는 4월 16일부터 매주 화요일 밤 11시, tvN에서 방송된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