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김혜수, 생수 브랜드 모델 발탁…"청정한 매력 잘 표현됐다"

  • 하나영 기자

    • 기사

    입력 : 2019.04.10 16:26

    김혜수 삼다수 모델 발탁 / 사진: 제주삼다수 제공
    김혜수 삼다수 모델 발탁 / 사진: 제주삼다수 제공

    김혜수가 제주삼다수의 새로운 얼굴이 됐다.


    제주삼다수 측은 10일 "브랜드 모델로 김혜수를 발탁했다"고 밝히며 "오랜 시간 자신만의 매력으로 대한민국 대표 배우로 자리매김한 김혜수가 뛰어난 물맛과 체계적인 품질 관리 체계를 갖추며 대한민국 대표 생수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온 제주삼다수와 부합한다고 판단했다"고 선정 배경을 밝혔다.


    특히 김혜수가 그 동안 보여준 건강한 에너지를 통해 다양한 세대에게 물을 통한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물 하나도 꼼꼼히 따지고 음용하는 문화를 만드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혜수, 생수 브랜드 모델 발탁…"청정한 매력 잘 표현됐다"

    브랜드 모델 발탁 소식을 전하며 제주삼다수 측은 김혜수와 함께한 첫번째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광고 속 김혜수는 특유의 경쾌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모습과 청량감 넘치는 목소리로 '건강은 양보할 수 없으니까'라는 메시지로 청정한 제주삼다수의 품질과 삼다수 앱을 통한 간편 주문을 소개하고 있다.


    제주삼다수 관계자는 "김혜수씨가 평소 보여준 건강한 에너지가 이번 광고 캠페인에도 고스란히 드러나 청정한 제주삼다수의 매력이 잘 표현됐다"며 "김혜수씨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좋은 물 음용 문화를 알리고 삼다수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