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그녀의 사생활' 박민영, 김재욱과 본격 로맨스 시작…'로코 여신 입증'

  • 이우정 인턴기자

    • 기사

    입력 : 2019.04.15 16:49

    '그녀의 사생활' 박민영, 로코 여신 입증 / 사진: tvN 제공
    '그녀의 사생활' 박민영, 로코 여신 입증 / 사진: tvN 제공

    '그녀의 사생활' 박민영이 '로코 여신' 면모를 입증했다.

    지난 10일 첫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은 직장에선 완벽한 큐레이터지만 알고 보면 아이돌 덕후인 성덕미(박민영)가 까칠한 상사 라이언(김재욱)과 만나며 벌어지는 본격 덕질 로맨스.

    극 중 박민영은 5년 차 큐레이터와 '덕력만렙 덕후'라는 이중 매력을 가진 성덕미 역을 맡았다. 그는 독보적인 비주얼과 화사한 분위기, 사랑스럽고 귀여운 매력을 뽐내며 박민영 표 로맨틱 코미디의 시작을 알렸다. 또한 2회 방송분에서는 김재욱과의 본격 로맨스가 예고되며 설렘을 유발했다.

    박민영은 성덕미라는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 프로페셔널한 큐레이터를 소화하는 것은 물론 자연스러운 덕후 연기로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극 중 덕질메이트인 박진주(이선주)와는 절친 케미로 코믹하고 귀여운 모습들을 보여주다가도 김재욱과는 설렘 가득한 케미로 앞으로의 전개를 더욱 기대케 했다.

    지난해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를 통해 로코 여신으로 자리매김한 박민영은 '그녀의 사생활'을 통해 다시 한번 '박민영 표 로맨틱 코미디'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은 매주 수, 목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