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에이핑크 정은지, 듀엣 주인공은 10cm 권정열…초특급 '봄캐럴' 예감

  • 하나영 기자

    • 기사

    입력 : 2019.04.24 11:06

    에이핑크 정은지-10cm 권정열 듀엣 / 사진: 플레이엠 제공
    에이핑크 정은지-10cm 권정열 듀엣 / 사진: 플레이엠 제공

    에이핑크 정은지와 10cm 권정열의 초특급 만남이 성사됐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와 측은 24일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신곡 '같이 걸어요'의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두 사람은 따사로운 햇볕 아래 마당에 놓인 의자에 앉아 미소를 지으며 봄냄새 가득한 설렘을 선사했다.


    이로써 베일에 싸여있던 정은지 신곡 듀엣의 주인공은 10cm 권정열임이 밝혀졌다. 앞서 정은지는 오는 30일 신곡 발매를 기습 예고한 가운데, 자신이 직접 섭외한 초특급 아티스트와 듀엣한다고 밝혀 궁금증을 폭발시킨 바 있다.


    봄 힐링송 최강자인 두 아티스트의 듀엣 소식이 전해지자, 벌써부터 온라인상에서 반응이 뜨겁다. 정은지는 포크송 계열의 따뜻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곡들인 '하늘바라기', '너란 봄'으로, 10cm 권정열은 위트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달콤한 어쿠스틱 사운드의 곡 '봄이 좋냐'로 발매 당시 차트를 휩쓸었으며, 매년 봄마다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더불어 정은지는 그간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Love Day', 'All For You', '우리 사랑 이대로', '바다' 등 믿고 듣는 듀엣곡을 선보인 바 있어, 10cm 권정열과 새롭게 선보일 조합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독보적인 여자 솔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정은지는 신곡 발매와 아시아 투어 준비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