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워너비 우먼"…김서형X김윤아X송은이, 맥주 모델 발탁

  • 이우정 인턴기자

    • 기사

    입력 : 2019.04.30 09:19

    김서형-김윤아-송은이, 스텔라 아르투아 모델 발탁 / 사진: 오비맥주 제공
    김서형-김윤아-송은이, 스텔라 아르투아 모델 발탁 / 사진: 오비맥주 제공

    김서형, 김윤아, 송은이가 맥주 모델로 나선다.

    30일(오늘) 오비맥주 측이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의 새로운 '비컴 언 아이콘' 캠페인 주인공으로 배우 김서형, 가수 김윤아, 개그우먼 송은이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최근 드라마 'SKY 캐슬'에서 활약한 김서형은 칸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초청작 '악녀', 마드리드국제영화제 외국어영화 부문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봄' 등 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인정받은 작품에 출연, 배우로서의 입지를 탄탄하게 다졌다. 또한 여배우의 기준에 타협하지 않고 자신의 소신에 따라 배역과 장르를 선택하며 연기에 깊이를 더하고 있어 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김윤아는 자우림 밴드의 리드싱어이자 싱어송라이터로 활동 중이며, 남성 멤버들 사이에서 포기하지 않고 지난 20년간 자신만의 색을 담은 음악을 만들어 왔다. 이에 많은 여성들에게 당찬 매력을 전하고 있어 캠페인의 주인공으로 동반 발탁됐다.

    송은이는 '밥블레스유', '전지적 참견 시점',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으며, 동시대 개그우먼들에게 영감을 주는 독보적인 콘텐츠 크리에이터의 삶을 살고 있어 스텔라 아르투아 캠페인의 마지막 주인공에 이름을 올리게 됐다.

    이와 관련, 공개된 이미지는 한국의 대표적인 여성 사진작가 조선희와 함께 촬영한 작업물 및 모션 영상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여기에 김서형, 김윤아, 송은이가 각자의 개성이 느껴지는 표정 연기와 포즈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부드러운 거품이 가득한 스텔라 아르투아가 담긴 성배 모양의 전용잔 챌리스(Chalice)를 들고 카리스마 넘치는 블랙 룩으로 고혹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매니저는 "세 모델 모두 이 시대 꿈을 포기하지 않고 당당히 나아가는 여성상에 잘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며 "개성있는 여성 스타들을 통해 스텔라 아르투아의 희망적이고 진취적인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비컴 언 아이콘(Become An Icon)' 캠페인은 자신이 처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꿈을 향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여성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김서형, 김윤아, 송은이가 스텔라 맥주와 함께한 광고 영상은 오는 5월 1일부터 옥외광고를 통해 만날 수 있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