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정지훈X임지연X곽시양, MBC '웰컴2라이프' 캐스팅 확정

  • 이우정 기자

    • 기사

    입력 : 2019.05.03 17:00

    정지훈-임지연-곽시양, '웰컴2라이프'서 호흡 / 사진: 각 소속사 제공
    정지훈-임지연-곽시양, '웰컴2라이프'서 호흡 / 사진: 각 소속사 제공

    정지훈, 임지연, 곽시양이 '웰컴2라이프'에서 만난다.

    3일(오늘)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극본 유희경, 연출 김근홍) 측이 정지훈, 임지연, 곽시양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웰컴2라이프'는 오로지 자신의 이득을 위해 법꾸라지를 돕는 마이웨이 변호사가 불운의 사고로 다른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프로 궁상러 검사로 180도 달라진 인생을 살게 되면서 펼쳐지는 대리만족 판타지.

    극 중 정지훈은 이득을 위해 법꾸라지를 돕는 마이웨이 변호사 '이재상' 역을 맡았다. 국내 5대 로펌 중 하나인 JK로펌의 에이스 변호사 이재상은 이기기 위해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인물. 그러나 어느 날 의문의 교통사고로 다른 평행 세계로 한순간에 빨려 들어가게 되고, 그곳에서 강직한 프로 궁상러 검사로 상반되는 인생을 살아간다. 특히 정지훈은 특유의 능청스러운 연기로 정평이 난 바, 맞춤옷을 입은 듯한 그의 연기에 기대가 고조된다.

    임지연은 정지훈의 구여친이자 말보다 행동이 앞서는 강력반 홍일점 형사 '라시온'으로 분한다. 라시온은 터프한 성격 속에 따뜻하고 순수한 천성을 지닌 인물로, 이재상(정지훈)과는 10년 전 헤어진 후 인연을 넘어 악연이 된 구여친이다. 하지만 이재상이 빨려 들어간 다른 평행 세계에서는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넘치는 싱그러운 워킹맘이자 이재상의 곁을 사랑과 믿음으로 지키는 와이프. 이에 다수의 작품을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넓힌 임지연이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두 세계의 라시온을 어떻게 소화해 낼지 그의 활약에 관심이 높아진다.

    특히 정지훈-임지연은 현실 세계에서는 남보다 못한 악연이 되어버린 구남친-구여친으로, 다른 평행 세계에서는 서로를 지지해주는 부부이자 환상의 수사 파트너로 극과 극 케미스트리를 뽐낼 예정. 이에 찰떡 캐릭터를 만난 두 사람의 완벽히 뒤바뀐 상황 속 2색 케미스트리에도 기대감이 높아진다.

    이와 함께 임지연이 믿고 따르는 선배이자 파트너 '구동택' 역에는 곽시양이 낙점됐다. 구동택은 라시온(임지연)과 같은 경찰서에 소속된 강력계 경감으로, '성불'(성질 불 같은)이라는 별명을 가졌지만 알고 보면 큰 정 넘치는 스타일의 전형적인 츤데레. 무엇보다 순애보를 간직한 순정남부터 섬뜩한 살인마 연기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다채로운 연기를 보여준 곽시양이 츤데레 형사 구동택으로 변신해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처럼 정지훈-임지연-곽시양까지 톡톡 튀는 막강 라인업을 완성한 '웰컴2라이프'는 오는 7월 말 편성을 확정짓고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다.

    한편, 올 여름을 시원한 웃음으로 가득 채울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는 오는 7월 말 '검법남녀2' 후속으로 방송된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