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역대급의 역대급"…'프로듀스X101', 그룹 배틀서 '어벤져스 팀' 등장

  • 이우정 기자

    • 기사

    입력 : 2019.05.17 10:20

    '프로듀스 X 101' 그룹 배틀 평가 시작 / 사진: Mnet 제공
    '프로듀스 X 101' 그룹 배틀 평가 시작 / 사진: Mnet 제공
    '프로듀스 X 101' 그룹 배틀 평가가 시작된다.

    17일(오늘) 방송되는 Mnet '프로듀스 X 101'에서는 영상 평가를 통한 등급 재조정 결과와 함께 연습생들에게 주어지는 첫 미션인 그룹'X' 배틀 평가가 시작된다.

    그룹 'X' 배틀 평가는 이전 시즌과 달리 두 팀이 한 그룹의 두 곡을 선정해 무대를 꾸민다. 이번에도 '실력PICK'이 등장할 것으로 예고된 가운데, 이러한 변화들이 연습생들의 순위에 어떤 영향을 줄지 관심이 쏠린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_지마'의 센터이자 지난주 2주 차 등수 6위를 차지한 손동표가 자신과 한 팀이 될 연습생을 호명하는 장면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손동표가 꾸리는 팀을 본 연습생들은 "(이 팀은)무조건 데뷔다"라며 상위권 연습생들이 포진한 어벤져스 팀의 등장을 예고한 것. 이에 외모, 실력, 인기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연습생들이 한 팀으로 선보일 케미와 무대 퀄리티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또한 현직 아이돌에 견줄만한 카리스마와 비주얼을 폭발시키며 무대에 오른 연습생들의 모습이 공개돼 국민 프로듀서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제일 역대급의 역대급 아닌가요?"라는 코멘트가 이어져 레전드 무대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글로벌 아이돌을 향한 본격적인 레이스를 시작한 Mnet '프로듀스 X 101'은 오늘(17일) 밤 11시 방송된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