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배타미'로 로딩 완료"…'검블유' 임수정, 비하인드컷 공개

  • 하나영 기자

    • 기사

    입력 : 2019.05.24 10:06

    '검블유' 임수정 비하인드컷 / 사진: 킹콩by스타쉽 제공
    '검블유' 임수정 비하인드컷 / 사진: 킹콩by스타쉽 제공

    '검블유' 임수정의 반전매력이 돋보이는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24일 킹콩by스타쉽 측은 오는 6월 5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은, 연출 정지현·권영일)(이하 '검블유')에서 굴지의 IT기업 본부장 '배타미' 역을 맡은 임수정의 포스터, 티저 촬영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수정은 새하얀 블라우스에 스카프를 둘러 커리어 우먼다운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그는 한손에 태블릿 PC를 들고 당당한 표정을 짓고 있어 프로페셔널하고 똑부러지는 '배타미'와의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그런가하면 이어지는 사진에서 임수정은 조이스틱을 손에 쥐고 게임에 열중하고 있다. 그는 앞선 사진에서 보여줬던 커리어 우먼과는 다른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임수정이 맡은 배타미는 업계 1위 거대 포털사이트 기업의 본부장으로, 이기는 걸 좋아하고 이기는 데에 자신 있으며 승부욕이 강한 캐릭터. 공개된 비하인드 컷 속 임수정은 이미 '배타미' 캐릭터로 완벽 로딩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앞으로 임수정이 보여줄 배타미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임수정을 비롯하여 장기용, 이다희, 전혜진 등이 출연하는 tvN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를 그린다. 오는 6월 5일(수) 밤 9시 30분 첫 방송.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