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NCT 127 쟈니 "월드투어 中 시카고 공연, 멤버들과 고향 찾아 신선했다"

  • 하나영 기자

    • 기사

    입력 : 2019.05.24 15:35

    NCT 127 쟈니-해찬 /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NCT 127 쟈니-해찬 /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NCT 127이 월드투어를 통해 세계 각국을 방문했다.


    24일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호텔에서는 네 번째 미니앨범 'NCT #127 WE ARE SUPERHUMAN'을 발매하는 NCT 127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NCT 127은 지난 1월 서울(KSPO DOME)을 시작으로 월드투어 'NEO CITY -The Origin'에 돌입, 전세계 20개 도시에서 29회 공연을 성황리에 펼쳤다. 향후 태국, 러시아를 비롯해 아시아 및 유럽에서도 대규모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에 인상 깊은 경험을 묻자 쟈니는 "시카고 공연을 하게 되면서 고향에 다녀오게 됐다. 멤버들과 함께 고향에 있는 집에 갔다"라며 "연습생 때 집에 같이 가보면 어떨까 이야기를 했었는데 실제로 같이 집에 가니까 재미도 있었고 신선한 기분이었다"고 말했다.


    또한, 캐나다에서 자란 마크에게도 이번 캐나다 토론토와 밴쿠버에서의 공연은 남다른 기분이었다. 마크는 "오랜만에 캐나다에 갔는데, 공연을 할 수 있다는 것에 새삼스럽게 감사하고 영광스러웠다. 힐링되는 기분이었고, 상기됐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일본 출신인 유타는 "콘서트를 하면서 NCT 127의 멤버 구성이 좋다고 생각했는데, 일본에 갔을때는 제가 멤버들에게 잘 알려줄 수 있었고 북미 투어 중에는 쟈니와 마크가 많은 것을 도와줬다. 그런 것에 감사함을 느꼈다"고 덧붙여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NCT 127은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슈퍼휴먼(SUPER HUMAN)'을 비롯한 네 번째 미니앨범 'NCT #127 WE ARE SUPERHUMAN'을 공개한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