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썸바이벌 1+1' 이수근X김희철X소유X피오, 발랄한 4色 포스터 공개

  • 이우정 기자

    • 기사

    입력 : 2019.06.17 10:18

    '썸바이벌 1+1' 개인포스터 공개 / 사진: KBS 2TV 제공
    '썸바이벌 1+1' 개인포스터 공개 / 사진: KBS 2TV 제공
    '썸바이벌 1+1' 이수근, 김희철, 소유, 피오의 개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17일(오늘)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썸바이벌 1+1-취향대로 산다'(이하 '썸바이벌 1+1') 측이 4MC 군단의 개성 넘치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코믹한 표정이 돋보이는 '예능 장인' 이수근부터 의미심장한 미소를 띄고 있는 '믿.보.예(믿고 보는 예능인)' 김희철, 썸 열풍의 주인공 소유, 썸타고 싶은 남자 피오까지 MC 4인의 각양각색 매력이 더해져 눈길을 끈다.

    특히 4종의 포스터에는 젊고 발랄함을 상징하는 '노란색'과 마트로 여행을 간다는 콘셉트를 보여주는 '캐리어'가 더해져 프로그램 특유의 유쾌함과 설렘을 담아냈다. 마트와 여행, 그리고 '썸'이라는 서로 다른 소재가 만나 어떤 신박한 재미를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MC 이수근, 김희철, 소유, 피오는 '썸 매니저'로서 썸 타는 싱글남녀들의 미묘한 러브라인을 자극하며 이들의 커플 매칭을 위하여 고군분투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네 사람의 특급 예능 케미는 어떨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KBS 2TV 리얼 버라이어티 '썸바이벌 1+1'은 싱글 청춘남녀들이 마트에 모여 썸도 타고 장도 본다는 콘셉트의 신개념 취향 썸바이벌 프로그램. 기존 연애 리얼리티와는 다르게 오로지 취향만으로 짝이 되고 취향이 같아야 살아남는 점의 독특한 구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26일(수) 밤 11시 10분 첫 방송.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