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X차은우, 미소 유발 비하인드컷 공개

  • 이우정 기자

    • 기사

    입력 : 2019.07.12 16:55

    '신입사관 구해령',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 공개 / 사진: 초록뱀미디어 제공
    '신입사관 구해령',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 공개 / 사진: 초록뱀미디어 제공

    '신입사관 구해령' 비하인드 컷이 베일을 벗었다.

    12일(오늘) MBC 새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극본 김호수, 연출 강일수·한현희) 측이 신세셩, 차은우, 박기웅, 이지훈, 박지현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신입사관 구해령'은 조선의 첫 문제적 여사(女史) 구해령(신세경)과 반전 모태솔로 왕자 이림(차은우)의 '필' 충만 로맨스 실록.


    공개된 사진 속 신세경은 서책을 꽃받침 삼아 미모를 뽐내고 있다. 정갈하게 정돈된 헤어스타일과 푸른 사관복 자태는 구해령 모습 그 자체여서 시선을 강탈한다. 이어 도원대군 이림 역을 맡은 차은우의 진지한 모습이 포착됐다. 이미 수많은 여심을 사로잡은 그가 이번에는 박기웅과 함께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신세경과 차은우의 투샷이 포착돼 시선을 모은다. 진지한 표정과 눈빛으로 모니터링하는 모습을 통해 이들이 얼마나 이 작품에 공을 들이고 있는지 짐작게 한다.

    그런가 하면 박기웅은 위압감 넘치는 곤룡포와 대비되는 '엄근진(엄격 근엄 진지) 브이'로 귀여운 카리스마를 자랑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이지훈의 활짝 웃는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기분 좋은 엔도르핀을 솟게 한다. 박지현 역시 장옷을 뚫고 나오는 예사롭지 않은 비주얼로 향후 그녀가 보여줄 캐릭터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다섯 명의 주역을 비롯한 모든 배우와 스태프들이 강일수, 한현희 두 감독의 진두지휘 아래 서로 배려하고 의지하며 촬영을 이어 나가고 있다는 후문.

    '신입사관 구해령' 측은 "첫 방송 5일 앞두고 5명의 주역 배우들과 전 배우, 스태프들이 기분 좋게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며 "에너지 넘치는 현장 분위기와 배우들의 찰떡 케미가 만들어내는 '신입사관 구해령'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입사관 구해령'은 '봄밤' 후속으로 오는 17일(수) 빔 8시 55분에 MBC에서 방송된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