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시크릿 부티끄' 김선아, 커피차 선물 인증샷 공개…'작품 인연ing'

  • 이우정 기자

    • 기사

    입력 : 2019.07.12 16:46

    '시크릿 부티끄' 김선아, 커피차 선물 인증 / 사진: 김선아 인스타그램
    '시크릿 부티끄' 김선아, 커피차 선물 인증 / 사진: 김선아 인스타그램
    '시크릿 부티끄' 김선아가 선물 인증샷을 공개했다.

    12일(오늘) 김선아가 자신의 SNS에 '붉은 달 푸른 해' 최정규 PD와 '왕이 된 남자' 김희원 PD가 보낸 커피차 선물을 인증한 사진을 게재했다.

    지난해 김선아는 최정규 PD와 함께 '붉은 달 푸른 해'를 탄생시켰다. 또, 김선아는 2012년 방영된 인기작 '아이두 아이두'를 통해 김희원 PD와 인연을 맺었다.

    김선아는 지난달 8일 두 사람에게서 '김선아를 사랑하는 PD들의 모임'이라는 현수막이 걸린 커피차 선물을 받고, 고마운 마음을 전달했다. 그는 "너무나 서프라이즈여서 정말 화들짝 놀랐던 어느 날의 감동 커피차"라며 "도대체 누구일까, 알아내기까지 몇 시간이 걸렸는지"라고 적었다.

    이어 "덕분에 너무나 행복한 하루였다"며 '붉은 달 푸른 해'로 한국PD연합회 '이달의 PD상'을 수상한 최정규 PD에게 축하 인사를 건넸다.

    김선아는 마지막으로 "맛나게 잘 마셨다고 귀여운 사진 보내준 우리 '시크릿 부티크' 예남이. 고맙습니다"라며 커피차 인증 사진을 찍어 보내준 박희본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김선아는 올 하반기에 방영되는 '시크릿 부티크' 촬영에 한창이다. 극 중 김선아는 J부티크 대표인 '제니장' 역을 맡아 또 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