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방송

[화보] '멜로가 체질' 천우희X전여빈X한지은, "촬영할수록 에너지 얻어요"

  • 이우정 기자

    • 기사

    입력 : 2019.07.22 10:35

    01/06

    '멜로가 체질' 천우희, 전여빈, 한지은이 삼색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22일(오늘)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측이 오는 8월 9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의 세 주인공 천우희, 전여빈, 한지은과 함께한 화보 및 인터뷰를 공개했다.

    화보 속 세 배우는 레드, 핑크, 블루 등 선명한 컬러에 맞춰 드레스와 수트 등을 자유롭게 소화하며 각자의 패션 센스와 매력을 가감 없이 보여줬다. 이번 드라마를 촬영하며 가까워진 세 배우는 어색함 없이 친밀하고도 사랑스러운 포즈를 취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천우희는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 대해 "또래 여성들의 이야기이고 뻔하지 않다는 점이 좋았다. 캐릭터 각각의 면과 그들의 이야기가 다양하고, 표현할 수 있는 부분이 많아서 남녀노소를 떠나 많은 분들이 좋아할 작품"이라고 소개했다. 전여빈은 "'멜로가 체질'에 참여하며 확실히 감정적으로 풍족해지는 면이 많았다"고 소감을 덧붙였고, 한지은은 "작품이 좋기도 했지만 천우희, 전여빈 배우가 캐스팅되었다는 이야기를 듣고 이 작품을 반드시 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답했다.

    이어 세 배우는 "촬영을 할수록 에너지를 받고 있다. 현장에서 함께 하는 시간이 즐겁고, 함께 있다는 사실 만으로도 큰 의지가 된다. 함께 으쌰으쌰 하는 기분이 드니까 격려하면서 만들어지는 것이 있다"고 말해 세 배우의 호흡에 기대감을 높였다. 서른 살 여자 친구들의 고민, 연애, 일상을 그린 코믹 드라마라는 작품 분위기처럼 화보 현장 역시 유쾌하고 화기애애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멜로가 체질' 세 배우의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8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