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위키미키, 14일 리패키지 앨범 발매…여름 정조준 '서머송' 예고

  • 하나영 기자

    • 기사

    입력 : 2019.08.05 09:26

    위키미키 리패키지 앨범 발매 / 사진: 판타지오뮤직 제공
    위키미키 리패키지 앨범 발매 / 사진: 판타지오뮤직 제공

    위키미키(Weki Meki)가 데뷔 2주년을 맞이해 리패키지 앨범을 깜짝 발매한다.


    지난 4일 판타지오뮤직은 위키미키 공식 SNS 채널 등에 오는 14일 발매되는 두 번째 싱글앨범 'LOCK END LOL'(락앤롤)의 리패키지 앨범 'WEEK END LOL'의 프로모션 플랜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위키미키 공식 색상을 배경으로 뜨거운 태양 속 야자수 잎의 배치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이미지는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 대한 호기심과 궁금증을 자극한다. 플랜 포스터에 따르면 위키미키는 금일(5일) 타이틀 포스터 공개를 시작으로 14일까지 'WEEK END LOL'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특히 8월 8일 위키미키 데뷔 2주년에는 'WEEK END LOL'의 음원이 선공개 될 예정으로 팬들에게 뜻깊고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판타지오뮤직 관계자는 "위키미키가 데뷔 2주년을 맞아 리패키지 앨범을 깜짝 발매한다"라며 이번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은 여름 느낌 가득한 신나는 썸머송으로 위키미키의 쿨한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이어 "특히 10일 위키미키의 두 번째 팬미팅에 앞서 8일에 음원을 공개하기로 한 것은 데뷔 2주년을 맞아 키링(위키미키 팬클럽)에게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었던 위키미키의 의지가 담겼다"고 덧붙이며 "썸머송으로 돌아올 위키미키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위키미키는 오는 10일 일지아트홀에서 열리는 두 번째 팬미팅 'Weki Meki 2nd Wonderful Moment ~PICNIC~'의 준비에 한창이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