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멜로가 체질' 천우희, 화보 비하인드컷 공개…'통통 튀는 매력'

  • 이우정 기자

    • 기사

    입력 : 2019.08.09 14:24

    천우희, 화보 비하인드 스틸 공개 / 사진: 나무엑터스 제공
    천우희, 화보 비하인드 스틸 공개 / 사진: 나무엑터스 제공
    천우희가 '화보 장인'에 등극했다.

    9일(오늘) 나무엑터스 측이 JTBC 새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일 천우희의 화보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천우희는 독보적인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원색의 강렬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그는 특유의 깊이 있는 눈빛과 분위기는 물론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포즈로 존재감을 발산했다. 프로 모델다운 시선 처리와 손끝까지 디테일했던 연기로 '역시 천우희'라는 반응을 이끌어냈다는 전언.

    이처럼 팔색조 매력을 뽐낸 천우희는 tvN 드라마 '아르곤' 이후 2년 만에 브라운관 복귀를 앞두고 있다. 특히 이전 작품들과는 전혀 다른 장르를 선택, 천우희의 또 다른 면모를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매 작품마다 완벽을 뛰어넘는 캐릭터 해석과 묵직한 존재감으로 인정받은 천우희가 '멜로가 체질'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JTBC 새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은 서른 살 여자 친구들의 고민, 연애, 일상을 그린 수다블록버스터. 극 중 천우희는 똘끼 만렙 드라마 작가 '임진주' 역을 맡았다. 오늘(9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