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위키미키, 데뷔 2주년 기념 팬미팅서 'Tiki-Taka' 무대 최초 공개…'뜨거운 환호'

  • 이우정 기자

    • 기사

    입력 : 2019.08.12 10:37

    위키미키, 팬미팅 성료 / 사진: 판타지오뮤직 제공
    위키미키, 팬미팅 성료 / 사진: 판타지오뮤직 제공

    위키미키가 데뷔 2주년 기념 팬미팅을 성료했다.

    지난 10일 위키미키는 일지아트홀에서 'Weki Meki 2nd Wonderful Moment ~PICNIC~'(위키미키 세컨드 원더풀 모먼트~피크닉~)을 열고 팬들과 추억을 쌓았다.

    위키미키는 데뷔곡 'I don't like your girlfriend'를 시작으로 앨범 수록곡 'True Valentine', 'Crush'를 연달아 선보이며 뜨거운 함성 속에서 팬미팅의 포문을 열었다.

    이날 위키미키는 '무더위를 피해 위키미키와 키링(위키미키 팬클럽)이 함께 떠나는 피크닉'이라는 팬미팅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게임으로 재치 넘치는 입담과 끼를 드러냈다. '피크닉을 부탁해' 코너를 통해 도시락을 만들어 추첨으로 당첨된 팬에게 선물하는가 하면, '키링과 TIKI TAKA' 게임을 통해 팬들과 즐겁게 소통하며 특별한 순간을 선사했다.

    그뿐만 아니라 위키미키는 그동안 볼 수 없던 색다른 매력으로 팬미팅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즉석 파트체인지 버전의 'Picky Picky(피키피키)' 무대를 선보이기도 하고 귀여운 동물 잠옷을 입고 'Stay With Me', '너 하고 싶은거 다 해'를 선보여 팬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냈다. 무엇보다 신곡 'Tiki-Taka(99%)'(티키타카)의 무대를 팬들 앞에서 처음 공개했고, 팬들은 이전보다 더 큰 환호로 위키미키를 응원해 커다란 감동을 안겼다.

    데뷔 2주년 기념 팬미팅을 마치며 위키미키는 "키링과 소풍을 온 기분이었고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다. 키링이 저희의 에너지이고 사랑이다. 오늘 팬미팅이 위키미키 평생 기억에 남을 역사적인 날인만큼 팬분들께도 그런 날이 됐으면 좋겠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특히, 김도연은 눈물을 글썽이며 "노래하면서 한 분 한 분 눈을 마주쳤는데 팬분들이 행복하게 웃고 계신 모습에 눈물이 날 뻔했다.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벅찬 마음을 전했다. 끝으로 위키미키는 팬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기며 약 3시간의 아쉽고도 뜨거웠던 시간을 마무리했다.

    한편, 위키미키는 오는 14일 두 번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락앤롤)의 리패키지 앨범 'WEEK END LOL'(위크앤롤)을 발매하며, 타이틀곡 'Tiki-Taka(99%)' 뮤직비디오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