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프듀X' 김민규, 첫 팬미팅 성료…"무한히 성장한 모습 보여드릴게요"

  • 이우정 기자

    • 기사

    입력 : 2019.08.26 09:45

    김민규 팬미팅 성료 / 사진: 젤리피쉬 제공
    김민규 팬미팅 성료 / 사진: 젤리피쉬 제공
    김민규가 첫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김민규는 지난 25일 서울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첫 팬미팅 '열아홉, 민규'를 개최했다. 그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다양한 코너부터 어린 시절 사진 공개, 특별한 영상과 무대까지 팬 사랑으로 꽉 찬 120분을 보내며 팬들과 추억을 쌓았다.

    김민규는 '프로듀스 X 101'에서 선보였던 빅스 '이별공식'과 방송에서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이뻐이뻐' 무대로 팬미팅의 포문을 열었다. 그뿐만 아니라 정준일의 '말꼬리'와 폴킴의 '너를 만나'를 통해 감미로우면서도 매력적인 무대를 완성한 것은 물론 한 뼘 더 성장한 모습으로 팬들의 감동을 자아냈다.

    또한, 김민규는 이번 팬미팅을 통해 다양한 코너와 이벤트, 깜짝 팬서비스 등을 보여주며 팬들과 적극 소통했다. '열아홉, 민규'를 타이틀로 '어제의 민규'부터 '오늘의 민규', '내일의 민규'까지 총 3가지 코너로 이루어진 이번 팬미팅은 '과거의 민규'를 담은 어린 시절 사진을 깜짝 공개하거나, '오늘의 민규'를 있게 한 '프로듀스 X 101' 방송에 관한 비하인드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프듀X' 김민규, 첫 팬미팅 성료…"무한히 성장한 모습 보여드릴게요"
    특히, '내일의 민규' 코너에서는 팬들이 궁금해하는 질문에 대답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인생 영화', '염색해 보고 싶은 머리색', '소확행', '스트레스 해소법' 등 총 19개로 이루어진 다양한 질문들에 빠르게 대답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시킨 것은 물론 동시에 자신만의 TMI들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가기도 했다.

    또한 첫 팬미팅을 축하하기 위해 특별 게스트로 이진혁과 이세진, 최병찬이 참석해 OX퀴즈부터 '이뻐이뻐', 'U GOT IT', '움직여', '나의 사춘기에게' 등 팬들을 위한 깜짝 무대까지 선보였다. '프로듀스 X 101'의 맏형이자 국민 프로듀서 대표로 활약한 이동욱 역시 서프라이즈 영상으로 첫 팬미팅을 축하하기도 했다.

    김민규는 "무한하게 성장해서 많은 것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늘 든든하게 힘이 되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새싹에서 꽃봉오리, 그리고 앞으로는 꽃을 활짝 피운 19살 민규로 찾아뵙겠습니다. 오늘 이 시간을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첫 팬미팅 '열아홉, 민규'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김민규가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팬들과 만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