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진짜 오랜만이다"…슈퍼주니어 김희철, 김기범과 눈물의 재회

  • 하나영 기자

    • 기사

    입력 : 2019.09.10 10:02

    슈퍼주니어 김희철 김기범 재회 / 사진: SM C&C 제공
    슈퍼주니어 김희철 김기범 재회 / 사진: SM C&C 제공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김기범과 눈물의 재회를 했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KBS 2TV '썸바이벌 1+1 - 취향대로 산다'(이하 '썸바이벌')에서는 슈퍼주니어 출신 김기범이 썸남으로 출연한다.


    오랜만에 방송 출연을 결심한 김기범의 등장에 MC와 출연자들은 열렬한 환호를 보냈다. 특히 김희철은 김기범을 보자마자 "진짜 오랜만이다. 눈물이 날 것 같다"며 눈시울을 붉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찡하게 만들었다.


    MC 소유가 김기범에게 "어떻게 지냈냐"며 근황을 묻자 "거의 1년 동안 집에만 있었다"며 남다른 칩거 생활(?)을 고백하기도 했다. 이어 김기범은 "여기 나온 이유가 진짜 연애를 해보고 싶어서 나왔다"라며 "사실 지난 2년간 연애를 할 마음이 없었다. 혼자가 편하다 생각했는데 누군가를 알아보고 싶다는 생각이 오랜만에 든다"고 본격적인 '썸'의 시작을 예고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기범은 상큼발랄한 한 썸녀와 깊은 대화를 나누며 썸을 이어갔다. "마지막 연애가 언제냐?"는 썸녀의 질문에 김기범은 "2017년 겨울이다. 진지하게 만나고 있지 않다는 생각이 들어 휴대전화까지 없앴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과연 김기범이 연인을 찾을 수 있을지, 오는 11일(수)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KBS 2TV '썸바이벌'에서 확인할 수 있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