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위키미키, 오는 11월 두 번째 대만 팬미팅 개최

  • 이우정 기자

    • 기사

    입력 : 2019.09.18 09:24

    위키미키, 대만 팬미팅 개최 / 사진: 판타지오뮤직 제공
    위키미키, 대만 팬미팅 개최 / 사진: 판타지오뮤직 제공
    위키미키가 대만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18일 판타지오뮤직이 오는 11월 2일 위키미키의 대만 단독 팬미팅 '2019 Weki Meki 2nd Wonderful Moment in Taipei'(위키미키 세컨드 원더풀 모먼트 인 타이페이) 개최 소식을 알렸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대만에서의 두 번째 팬미팅으로, 위키미키가 2년 만에 현지 팬들과 다시 만나 새로운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위키미키는 탄탄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무대는 물론 팬들과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과 토크 등을 준비해 현지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위키미키는 최근 싱글 2집 'LOCK END LOL' 타이틀곡 'Picky Picky'부터 시즌송 'Tiki Taka(99%)'까지 한층 업그레이드 된 실력을 보여주며 진정한 틴크러쉬의 아이콘임을 증명했다. 이 기세를 몰아 지난 7월 일본을 시작으로 'Weki Meki 2nd Wonderful Moment'를 개최하며 국내외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판타지오뮤직 관계자는 "위키미키가 현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또 한번 대만에서 팬미팅을 개최하게 됐다"며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대만 ATT SHOWBOX 따즈관에서 개최되는 '2019 Weki Meki 2nd Wonderful Moment in Taipei'는 오는 29일(일) 오전 11시 대만 티켓 예매처 KKTIX에서 예매할 수 있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