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패션

[화보] 이수혁X손나은, 아디다스 모델 발탁…힙한 겨울 스타일링 소화

  • 이우정 기자

    • 기사

    입력 : 2019.10.11 09:29

    01/07

    이수혁과 손나은이 스타일리시한 투샷을 완성했다.

    11일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겨울 시즌을 맞아 남다른 존재감을 가진 이수혁과 손나은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화보 속 이수혁과 손나은은 아디다스 고유의 삼선을 활용한 스타일리시한 감성의 윈터재킷을 착용했다. 특히,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롱패딩뿐 아니라 힙한 감각의 숏패딩을 함께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번 제품은 아디다스 고유의 삼선을 디자인의 중요한 요소로 활용했다. 팔에 강렬하게 적용된 삼선은 깔끔하면서도 미니멀 한 매력을 돋보이게 만들어 주고, 우수한 활동감을 위한 넉넉히 디자인된 오버사이즈 핏은 스트릿 한 감성을 한층 더 높여준다. 또한 풍성한 볼륨감을 강조한 숏패딩은 뉴트로 감성 담은 동시에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돋보이게 만들어 올겨울 다양한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다.

    이번 아디다스 윈터재킷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외에도 추운 날씨에 대비한 혁신적인 아웃도어 기술력도 반영됐다. 부드러운 우븐 외피와 탄소 제로(PFC-free) 발수 가공으로 가벼운 비와 눈을 효과적으로 막아주고, 뛰어난 경량성의 단열 충전재가 사용되어 우수한 보온성을 선사한다.

    한편, 과하지 않은 절제된 스타일과 컬러감을 비롯해 우수한 기능성까지 갖춰 남녀노소 누구나 활용하기에 좋은 이번 제품은 아디다스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