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VIP' 이청아 "극 중 이현아 캐릭터 워너비로 생각해…반 정도 교집합 있어"

  • 하나영 기자

    • 기사

    입력 : 2019.10.25 16:07

    VIP 제작발표회 /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VIP 제작발표회 /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VIP' 이청아가 '이현아' 캐릭터를 워너비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25일 서울 양천구 SBS 목동 사옥에서는 SBS 새 월화드라마 'VIP'(극본 차해원, 연출 이정림)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드라마로, 이청아는 VIP 전담이 천직이라고 생각하는, 성운백화점 VIP 전담팀 과장 '이현아'를 맡는다.


    이청아는 자신의 캐릭터와 처음에 반 정도 교집합을 느꼈다며 "오글거리는 것을 잘 못하고 감정 표현에 서툴고 무심하다. 그런 성격이 내가 아직 대중들께 보여주지 못한 모습과 겹치는 부분이 있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현아가 처한 상황이나 멋짐 같은 것들을 표현하기 위해 제가 많은 노력을 해야했다. 현아 캐릭터가 자신만의 강함과 멋짐이 있기 때문에 워너비로 생각하고 연기했던 것 같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VIP'는 오는 28일(월) 밤 10시 첫 방송된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