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VIP' 곽선영 "워킹맘 송미나, 공감할 수 밖에 없는 캐릭터"

  • 하나영 기자

    • 기사

    입력 : 2019.10.25 16:08

    VIP 제작발표회 /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VIP 제작발표회 /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VIP' 곽선영이 '송미나' 캐릭터에 공감할 수 밖에 없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25일 서울 양천구 SBS 목동 사옥에서는 SBS 새 월화드라마 'VIP'(극본 차해원, 연출 이정림)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드라마로, 곽선영은 VIP 전담팀 중 유일한 워킹맘으로, 일과 육아 모두 잘 해내기 위해 열정적으로 노력하는 '송미나'로 등장한다.


    곽선영은 자신의 캐릭터에 대해 "일도, 육아도 살림도 모두 하고 있는 입장에서 송미나라는 인물에 공감할 수 밖에 없었다. 그 점이 가장 닮은 점인 것 같다"라며 "워킹맘 뿐 아니라 만약에 현재 일을 하고있거나 자신의 업무가 인정을 받고 싶다는 그런 생각을 갖고 있다면, 모두 공감할 수 있는 그런 요소를 가진 인물이다"라고 설명해 궁금증을 더했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VIP'는 오는 28일(월) 밤 10시 첫 방송된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