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심포유-첸 편' 첸X조정치, 버스킹 2일차에 만난 '프로 예능러' 음악 친구…누구?

  • 이우정 기자

    • 기사

    입력 : 2019.11.11 11:15

    '심포유-첸 편' 첸-조정치, 버스킹 투어 2일차 공개 / 사진: SM C&C 제공
    '심포유-첸 편' 첸-조정치, 버스킹 투어 2일차 공개 / 사진: SM C&C 제공
    '심포유 - 첸 편' 첸과 조정치가 담양-광주를 찾는다.

    지난주 방송된 '심포유 - 첸 편'에서는 첸의 첫 번째 부산 버스킹 공연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첸은 평소보다 훨씬 긴장한 모습을 보이면서도 공연이 시작되자 언제 그랬냐는듯 감미로운 목소리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스페셜 음악 친구로 합류한 십센치 권정열은 버스킹 베테랑다운 능숙한 무대매너로 광안리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고, 조정치 역시 '천재 기타리스트' 명성에 어울리는 기타 연주로 보컬을 받쳐주 버스킹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어 이번주 방송에서 첸과 조정치는 담양으로 떠났다. 먼저, 담양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죽녹원으로 떠난 두 사람은 부산 공연의 여운을 뒤로하고 힐링 여행을 만끽한다. 그러나 이곳에는 이들을 놀라게 할만한 깜짝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었다. 바로 두 번째 스페셜 음악 친구가 죽녹원에서 두 사람을 기다리고 있었던 것. 인기 밴드의 보컬이자, 공연장에서의 퍼포먼스와 재치있는 입담으로 수많은 관객들에게 사랑받는 '음악 친구'의 정체는 과연 누구일지 관심을 모은다.

    하지만 만남에 대한 기대도 잠시, 인사도 하기 전에 음악 친구를 멘붕에 빠뜨린 방송 사고 급 초유의 사태가 발생하며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

    우여곡절 끝에 첸, 조정치와 인사를 나누게 된 두 번째 음악 친구는 '프로 예능러'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주며, 오래전부터 알고 지낸 조정치와 거침없는 디스전을, EXO 첸에게는 무한한 애정을 드러내며 극과 극 태도로 큰 웃음을 자아냈다. 만난 순간부터 하루 종일 첸을 향한 꿀 떨어지는 눈빛과 스윗한 미소로 노래 한 소절, 칭찬 한 마디로 이어나가는 등 첸을 향한 '애정 고백'을 쉬지 않았다고 하는데. 첸을 향한 '음악 친구'의 무한 애정은 본방송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첸과 조정치, 그리고 광주 공연을 빛내줄 '첸 바라기 프로 예능러' 음악 친구까지, 담양에서 광주까지 이어지는 세 사람의 버스킹 투어 '심포유 - 첸 편'은 11일(오늘)과 오는 13일(수) 12시 V앱과 네이버 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