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포레스트' 박해진·조보아, 설렘 자극 메인 포스터 공개…닿을 듯 말 듯 '코끝 키스'

  • 하나영 기자

    • 기사

    입력 : 2020.01.16 10:38

    '포레스트' 메인 포스터 공개 / 사진: iHQ 제공
    '포레스트' 메인 포스터 공개 / 사진: iHQ 제공

    '포레스트' 메인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16일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포레스트'(극본 이선영, 연출 오종록) 측은 박해진과 조보아가 닿을 듯 말 듯, 간질거리는 설렘을 자아내는 '코끝 키스'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레스트'는 심장 빼곤 다 가진 남자와 심장 빼곤 다 잃은 여자가 신비로운 숲에서 만나 자신과 숲의 비밀을 파헤쳐 가는 '강제 산골 동거 로맨스' 드라마로, 박해진은 개인 자산 1조를 꿈꾸는 '비현실적 로망남' 강산혁 역을, 조보아는 정의구현을 실천하는 '에이스 외과의사' 정영재 역을 맡아 첫 호흡을 맞춘다.


    이와 관련, 박해진-조보아가 심쿵 로맨틱 분위기로 '설렘 감성'을 더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푸른빛이 쉴 새 없이 쏟아져 내리는 숲속에서 각자의 자전거에 올라타 있는 박해진과 조보아가 코끝을 마주한 채 입술이 닿을 듯 말 듯한 자태로 달달함을 뿜어내고 있는 것. 여기에 서로를 지긋이 쳐다보는 눈빛, 살포시 미소가 머문 입매가 어우러져 보기만 해도 '마음의 힐링'을 부른다.


    무엇보다 전쟁 같은 현실 사회에서 무조건 승자가 되어야 하는 남자, 국내 최고 대학병원에서 승승장구 출세를 기대하는 여자, 빡빡한 삶에 치여 살던 두 사람이 무슨 사연으로 미지의 미령 숲에서 만나게 될지, 그리고 어떤 강제 동거 로맨스를 펼치게 될지, 관심을 고조시킨다.


    '포레스트' 제작진 측은 "누구나 한 번쯤 꿈꿨을 숲속 라이프를 유쾌하고 진솔하게 그려낼 것"이라며 "배우들의 열연과 촘촘한 전개력이 깊은 공감대와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포레스트'는 오는 29일(수) 밤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