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젝스키스 장수원 "4인조 변화? 그때나 지금이나 멤버들과 돈독하고 케미 좋아"

  • 하나영 기자

    • 기사

    입력 : 2020.01.28 12:38

    젝스키스 4인 변화 / 사진: YG 제공
    젝스키스 4인 변화 / 사진: YG 제공

    장수원이 젝스키스가 4인 체제로 변화하게 된 것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28일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호텔에서는 첫 미니앨범 'ALL FOR YOU'를 발매, 4인 체제로 컴백에 나서는 젝스키스의 컴백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특히 6인조로 데뷔했던 젝스키스는 재결합 당시 일반인이 된 고지용이 활동에 불참하게 된 것에 이어 최근 강성훈이 논란을 겪으며 팀에서 탈퇴했다. 이에 팀 분위기가 변화된 것이 있는지 묻자 장수원은 "여섯일 때나 지금일 때나 멤버들과 돈독했다. 저희끼리 참 친했는데, 지금도 마찬가지인 것 같다. 멤버 수를 떠나서 끈끈하고 저희 팀의 장점인 것 같다. 티격태격해도 녹음하거나 활동할 때는 돈독하고 케미가 좋다"라고 말했다.


    은지원 역시 "저희끼리 뭐 할 때가 가장 재미있기 때문에 보는 분들도 그 재미를 느끼는 것 같다"라며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그런 콘텐츠들도 많이 시도했다. 피키캐스트와 같은 것도 해보고 했는데, 나름 재미있게 잘 됐다. 그런 것들로 젊은 친구들, 어린 친구들과 소통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젝스키스는 오늘(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ALL FOR YOU'를 비롯해 새 미니앨범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