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6인조 재편' 아이콘, 강렬한 아우라 방출하는 첫 공식 포스터 공개

  • 하나영 기자

    • 기사

    입력 : 2020.01.29 09:19

    아이콘 6인조 포스터 공개 / 사진: YG 제공
    아이콘 6인조 포스터 공개 / 사진: YG 제공

    6인조로 재편된 아이콘(iKON)의 첫 단체 사진이 포착됐다.


    29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블로그 등을 통해 오는 2월 6일 발매되는 아이콘의 세 번째 미니앨범 'i DECIDE'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아이콘은 여전히 강렬한 아우라를 발산했다. 아이콘을 상징하는 붉은색 계열 포인트로 통일감을 준 의상이 눈길을 잡아끈다. 깔끔한 화이트톤 배경을 뒤로 한 채 각자 자세를 취한 아이콘 멤버들의 눈빛과 표정에선 이들의 성숙한 변화도 엿보인다.


    아이콘은 이번 컴백을 통해 진중한 메시지를 전할 것을 예고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앞서 공개된 영상 티저에서 바비는 "나는 나로서 자신을 규정하고(I am me. I define myself). 모든 선택의 이유는 나야(I am the reason for everything). 모든 건 내가 결정해(Why not? I Decide)"라는 독백으로 긴 여운을 남긴 바 있다.


    한편 아이콘은 최근 마약 논란을 겪은 비아이가 탈퇴, 6인조로 재편됐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6명의 아이콘을 위해 회사가 할 수 있는 모든 역량과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 팬 분들의 마음을 헤아리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보답하겠다"라며 새로운 출발점에 선 아이콘을 향한 팬들의 이해를 당부했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