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이태원 클라쓰' 유재명 "박서준과 호흡? 리허설하지 않아도 될 만큼 좋아"

  • 이우정 기자

    • 기사

    입력 : 2020.01.30 15:54

    JTBC '이태원 클라쓰' 제작발표회 /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JTBC '이태원 클라쓰' 제작발표회 /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이태원 클라쓰' 유재명이 박서준과의 연기 호흡을 언급했다.

    3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서울 호텔에서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극본 조광진, 연출 김성윤) 제작발표회가 열려 연출을 맡은 김성윤 감독, 조광진 작가를 비롯해 박서준, 김다미, 권나라, 유재명이 참석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린 작품이다. 유재명은 요식업계의 대기업 '장가'의 회장 '장대희' 역을 맡아 극을 이끌 예정이다.

    이날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출연진 중 가장 연장자인 유재명은 극 중 대립 캐릭터로 등장하는 박서준과의 호흡을 언급했다.

    그는 "장회장은 자수성가한 사람이고, 새로이는 이제 막 시작한 젊은이다"라며 "닮은 듯 닮지 않은 캐릭터기도 하고, 장회장은 박새로이를 보고 젊은 시절 자신을 보는 듯한 복잡한 감정들을 느낀다"며 "박서준 배우와 붙는 신이 있는데, 리허설을 별로 하지 않고 바로 슛을 들어가도 될 만큼 호흡이 좋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는 내일(31일) 금요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