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젝스키스 측, "단독 콘서트 티켓 오픈 일정 및 팬사인회 잠정 연기"

  • 하나영 기자

    • 기사

    입력 : 2020.02.04 17:45

    젝스키스 관련 공지사항 / 사진: YG 제공
    젝스키스 관련 공지사항 / 사진: YG 제공

    젝스키스의 콘서트 일정에 변동이 생길 가능성이 생겼다.


    4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 밤 예정되어 있던 젝스키스 콘서트 일반 예매 티켓 오픈 일정과 오는 7~8일 진행 예정이었던 팬사인회를 잠정 연기하게 되었다"라며 "또 다른 변동이 필요할 경우, 신중히 논의 후 결정하여 공지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러한 변동이 생긴 이유는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우려 때문으로, YG엔터테인먼트 측은 "팬 여러분과 아티스트의 안전을 최우선에 두고, 확산 추이를 예의주시하고 있다"라는 입장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젝스키스 콘서트를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들께 갑작스러운 공지로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라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 분들의 조속한 쾌유를 기원한다"는 말로 글을 마쳤다.

    ◆ 이하 젝스키스 콘서트 예매 및 팬사인회 연기 관련 공식입장 전문.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YG는 팬 여러분과 아티스트의 안전을 최우선에 두고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2019-nCoV) 확산 추이를 예의주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영향으로 오늘(4일) 밤 8시 예정되어 있던 젝스키스 콘서트(SECHSKIES 2020 CONCERT [ACCESS])일반 예매 티켓 오픈 일정과 7~8일 진행 예정이었던 젝스키스 첫 번째 미니앨범 'ALL FOR YOU' 발매기념 팬 사인회를 잠정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콘서트 예매 일정 및 팬사인회 관련해 또 다른 변동이 필요할 경우, 신중히 논의 후 결정하여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젝스키스 콘서트를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들께 갑작스러운 공지로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 분들의 조속한 쾌유를 기원하며, 확산 방지와 예방을 위해 노력 중인 의료진의 노고에 감사와 응원의 뜻을 전합니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