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방송

[화보] 하니 "배우 일 정말 재밌어…오래오래 하고 싶다"

  • 이우정 기자

    • 기사

    입력 : 2020.02.13 09:48

    01/05

    하니가 팔색조 매력을 선보였다.

    13일 홍콩 매거진 <해시태그 레전드> 측이 하니와 함께한 화보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하니는 다양한 콘셉트를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하며 압도적 분위기를 선사했다. 특히 보는 이들마저 기분 좋게 만드는 하니의 환한 미소는, 그녀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느끼게 하며 눈길을 끌었다.

    하니는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연기라는 새로운 분야에 첫 도전을 시작한 만큼 2020년에는 배우 안희연으로, 저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실 수 있지 않을까 싶다"며 "새로 시작한 이 일이 정말 재미있다. 너무 재미있어서 깜짝 놀라고 있다. 오래오래 이 일을 하고 싶다"고 배우 전향 후의 소감과 포부를 전했다.

    이어 "다양한 활동으로 자주 찾아뵐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저의 행보를 지켜봐 주시고, 또 함께 해 주시기를 바란다"며 팬들을 향한 감사의 인사도 잊지 않았다.

    하니는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엑스엑스(XX)'에 출연 중이다. 극 중 그는 스피크이지 바(Speakeasy bar) 'XX'의 헤드 바텐더 나나로 분해 뜻하지 않게 주변 커플의 문제를 해결하며 자신의 과거 사랑에 대한 상처를 극복하는 캐릭터를 연기한다. 특히, 하니는 캐릭터를 완벽 소화한 안정적인 연기로 첫 주연작을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하니의 활약으로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는 '엑스엑스'는 오는 14일(금) 밤 12시 50분 MBC에서 방송되며, 매주 수, 목요일 오후 7시 네이버 V오리지널에서 선공개된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